편하게 입기 by 탄젠트

핏이 딱 떨어지는 옷을 입었을 때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은 불멸의 진리이지만, 여차저차 나는 지금 다이어트중이므로, 라는 핑계를 대다보니 옷장 속에는 원피스만 수두룩하니 쌓이게 되었다. 덕분에 늘어만 가는 원피스에 한숨을 쉬면서도 쇼핑갔다 하면 꼭 집에 들고 들어오는 것은 원피스 내지는 정말 헐렁한 티셔츠이게 되니 이를 어찌 하면 좋을지 모르겠단 말이지. 어쨌거나 최근에 구입한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너무나 편해서 맨날맨날 입고싶은; 아이템들이니, 이러니 다이어트에 진전이 없는건지도 모르겠다. 훗.

후드티: JPY2,990 
@ ALTA in Sunshine City (Ikebukuro)

사진찍고 나서 보니 완전 다리가 쑛쑛쑛하게 나와 쇼킹하지만; 중요한 건 그게 아니라 후드티. 완전 편하다. 헐렁한 스타일에 엉덩이 라인까지 뒤덮는 남녀공용. 속에 무얼 껴입어도 좋고 안입어도 괜츈하고, 바지에도 잘어울리고 숏팬츠에도 괜찮고, 이렇게 망사스커트에 맞춰 입어도 괜찮은, 정말 만능티셔츠이다. 가격에 비해 재질도 꽤 괜찮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어깨부분이 헐렁한 삼각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팔을 살짝 걷어서 입으면 실루엣이 매우 귀엽다. 밑에는 발부상 때문에 저런 스니커를 신어버렸지만 실은 부츠를 신어주는 것이 더 예쁘다. 힝.

그리고 주말에 아웃렛에 갔다가 데려 온 아이가 이것. 작년부터 꾸준히 봄바람만 살랑이면 일본열도를 강타하고 지나가는 그이름 바로 '꽃무늬'. 올해엔 꽃무늬에 더해 일명 '턱받이' ..가 아니라, 레이스장식까지 유행하는 듯, 이리도 귀여운 원피스를 걸어놓고 팔아대는 것이 아닌가. 물론, 원피스, 프릴, 시폰, 꽃무늬 등등의 단어에 나이도 잊고 눈이 뒤집히는 나로서는 손이 가는 것이 당연지사. 결국엔 지르고 말았다.

시폰원피스 JPY2,990
@Olive de Olive

아웃렛이라 완전 후려친 가격에 사버렸다. 음. 뿌듯하다. 다만, 길이가 살짝 어중간해서, 밑에 숏팬츠를 입으면 입었는지 안입었는지 티가 안나고, 그렇다고 하나만 입기엔 너무 허전하고 한 길이인것이 흠. 사진에선 반바지를 입긴 했지만, 위의 망사스커트 같은걸 매치해서 그냥 원피스처럼 입는 게 더 괜찮긴 했다. 아니면 아예 레깅스 바지라던가를 매치하는 것이 나을 듯. 하지만 역시 이 옷의 포인트는 목주변의 저 레이스 장식. (내눈엔 그저 턱받ㅇ...) 흠흠. 어쨌거나, 하늘하늘 거리는 감촉이 입고있자니 정말 봄이 온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였다. 실제로 입고 나갔다가 얼어 죽는 줄 알았지만-_-; 어쨌거나, 이로서 내 옷장 안 꽃무늬가 또 하나 늘어버렸다. 헐.

하지만, 뭐 입을까 고민될 때 원피스는 정말 편한 아이템이다. 입고 있어서 편한것도 있지만, 뭐하고 매치해야 하나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도 편하다. 그래서 사람이 게을러지기 쉽다. 노다메가 원피스만 입는 데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는 것. <-읭?

여튼 두 아이템 모두 매우 편해서 좋다. 후드티는 요새 매우 즐겨 입고 있고, 꽃무늬 원피스는 조금 더 날이 풀리면 본격적으로 입기 시작할 듯 하다.

덧글

  • Park_Vinny 2011/02/26 18:38 # 답글

    시폰원피스 코디 좋네요!
    대부분 남성들이 여자친구에게 선호하는 스타일이랄까요~
  • 탄젠트 2011/03/03 17:36 #

    Park_Vinny님 안녕하세요 시폰원피스 좋죠. 입었을 때 편한게 역시 제일의 장점인 듯 ㅎㅎ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인 것도 좋군요 ㅋㅋ
  • jiiiiin92 2011/02/26 21:34 # 삭제 답글

    으익! 전혀 헐렁하게 입지 않아도 되는 몸매 같은데요..........
    원피스 입고 싶습니다ㅜ
  • 탄젠트 2011/03/03 17:38 #

    안녕하세요. 제 경우엔 감출 게 많은 몸매가 되어갈수록 원피스를 찾게 되는 것 같던데요^_^ ㅎㅎ
  • 2011/02/27 19:3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탄젠트 2011/03/03 17:38 #

    너무 추워서 안돼 따뜻해지면 보여줄게 ㅎㅎ
댓글 입력 영역

라이프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0
2
69238